잡설

요즘 자막소식이 통 없네요..

얼룩돼지p 2013. 6. 9. 19:23

자막제작하던분들이 다들 활동이 없으시네요.


요즘 자막이 너무안올라오는듯합니다. 몇달째 다른 제작자분들의 자막소식이 없네요..



스즈무라 아이리 작품은 친포지님이 해줄실줄알았는데


최근 친포지님이 일드 자막에 집중하시고 계신부분도 있고


스즈무라 아이리 가정부 작품이 대사가 별로없어서 자막제작을 하지않으시겠다는 이야기도 하셧었습니다.


그러던중 요즘에 진행하시던 일드자막제작이 조금 꼬여서 중단된걸로 알고있습니다.


AV쪽 자막제작에 다시 집중하신다는 말을 하셧다는 소문도 있는데 확인이 아직안됐습니다.


친포지님이 다시 AV자막쪽으로 오셧으면 좋겠네요..



트위터를 하면서 요즘 관심들이 집중되고 있는 시라이시 마리나의 데뷔작품을 저도 많이 기대하고있는데요.


발매일이 지났는데 아직릴이 안되고 있는지 작품을 찾지 못하고있네요 ㅠㅠ


작품보고 재밌으면 자막제작을 하려고도 생각했는데


이번에 신작작품들 찾아보면서 RIO랑 키시 아이노가 같이나오는 동거생활 작품도 매우 재밌을것같네요.


아마도 다음작품은 위 두작품중 하나를 하게될것같습니다.